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Effect Pas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Effect::Pas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Effect::Pass 메서드


지정한 테크닉의 패스에 대해, 스테이트의 설정을 적용한다.

구문

HRESULT Pass(      

    UINT iPass );

파라미터

iPass
[in] 적용하는 패스를 식별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XERR_INVALIDDATA데이터가 무효이다.
E_OUTOFMEMORYMicrosoft®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Pass 를 호출한 후, 애플리케이션은, 이펙트가 설정되는 장치에 대해서 지오메트리를 드로잉(Drawing) 해야 한다.

참조

ID3DXEffect::Begin ,ID3DXEffect::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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