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Effect Begi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Effect::Begin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Effect::Begin 메서드


테크닉의 적용을 시작 한다.

구문

HRESULT Begin(      

    UINT* pPasses,     DWORD Flags );

파라미터

pPasses
[out] 현재의 테크닉을 렌더링 하기 위해서 필요한 패스의 수를 나타내는 값의 포인터.
Flags
[in] 이펙트에 의해 변경된 스테이트를 보존해 복원할지 어떨지를 나타내는 DWORD. 디폴트값의 0 은, 이펙트 (픽셀 셰이더 및 정점 셰이더의 정수를 포함한다)에 의해 변경된 스테이트 모든 것을 ID3DXEffect::BeginID3DXEffect::End 에 의해 보존 및 복원하는 것을 지정한다. 이 플래그 파라미터는, 다음의 플래그 중 하나 또는 양쪽 모두로 설정할 수 있다.
  • D3DXFX_DONOTSAVESTATE - 장치 스테이트를 보존 및 복원하지 않는다.
  • D3DXFX_DONOTSAVESHADERSTATE - 셰이더의 장치 스테이트를 보존 및 복원하지 않는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XERR_INVALIDDATA데이터가 무효이다.


주의

이 메서드는, 테크닉의 렌더링에 필요한 패스수를 돌려준다. 이펙트를 적용할 필요가 있는 지오메트리를 드로잉(Drawing) 하기 위한(해), 애플리케이션은 패스 마다 값을 늘려 ID3DXEffect::Pass 를 호출해야 한다. 모든 패스의 렌더링이 종료하면ID3DXEffect::End 를 호출해야 한다.

참조

ID3DXEffect::End ,ID3DXEffect::P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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