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base class 디버그 유틸리티 대기 디버그 함수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Microsoft® DirectShow® 는 몇개의 무한하게 대기하는 디버그 함수를 제공한다.
리테일 빌드에서는,DbgWaitForMultipleObjects 함수 및 DbgWaitForSingleObject 함수는 타임 아웃 간격이 무한해, Microsoft® Win32® 의 함수인 WaitForMultipleObjects 및 WaitForSingleObject 와 같이 동작한다.
디버그 빌드에서는, 이러한 함수는 글로벌인 타임 아웃값을 사용한다. 타임 아웃이 마감 시간이 되면 이 함수는 Assert를 유발한다. 다음의 레지스트리 키가 밀리 세컨드 단위로 타임 아웃값을 지정한다 :
\HKEY_LOCAL_MACHINE\SOFTWARE\Debug\<Module Name>\TIMEOUT
이 키가 없는 경우, 타임 아웃값은 디폴트의 INFINITE 가 된다. DbgSetWaitTimeout 함수를 사용해 레지스트리의 값을 오버라이드(override) 할 수가 있다.
요건
헤더 : Wxdebug.h 내에서 선언해, Streams.h 를 인클루드 한다.
라이브러리 : Strmbase.lib (리테일 빌드) 또는 Strmbasd.lib (디버그 빌드)를 사용한다.
함수 | 설명 |
DbgSetWaitTimeout | 디버그 타임 아웃값을 설정한다. |
DbgWaitForMultipleObjects | 지정된 임의의 (또는 모든) 개체가 신호 상태가 될 때까지 대기한다. |
DbgWaitForSingleObject | 어느 개체가 신호 상태가 될 때까지 대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