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base class 디버그 유틸리티 포인터 유효 매크로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Microsoft® DirectShow® 는 포인터의 유효성을 확인하는 몇개의 매크로를 제공한다.
요건
헤더 : Wxdebug.h 내에서 선언해, Streams.h 를 인클루드 한다.
라이브러리 : Strmbase.lib (리테일 빌드) 또는 Strmbasd.lib (디버그 빌드)를 사용한다.
매크로 | 설명 |
CheckPointer | 포인터가 NULL 화도인지를 체크한다. |
ValidateReadPtr | 호출 프로세스가 메모리 블록에의 읽어들여 액세스를 가지고 있는 것을 검증한다. |
ValidateReadWritePtr | 호출 프로세스가 메모리 블록에의 read와 쓰기의 액세스를 가지고 있는 것을 검증한다. |
ValidateStringPtr | 호출 프로세스가 캐릭터 라인에의 읽어들여 액세스를 가지고 있는 것을 검증한다. |
ValidateStringPtrA | 호출 프로세스가 ANSI 캐릭터 라인에의 읽어들여 액세스를 가지고 있는 것을 검증한다. |
ValidateStringPtrW | 호출 프로세스가 와이드 캐릭터 라인에의 읽어들여 액세스를 가지고 있는 것을 검증한다. |
ValidateWritePtr | 호출 프로세스가 메모리 블록에의 쓰기 액세스를 가지고 있는 것을 검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