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구조체 D3DXEFFECT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EFFECT_DESC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XEFFECT_DESC 구조체


이펙트 개체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EFFECT_DESC {
    LPCSTR Creator;
    UINT Parameters;
    UINT Techniques;
    UINT Functions;
} D3DXEFFECT_DESC;

멤버

Creator
이펙트의 생성자명을 포함한 캐릭터 라인.
Parameters
이펙트에 사용되는 파라미터의 수.
Techniques
이펙트를 렌더링 가능한 테크닉의 수.
Functions
이펙트를 렌더링 가능한 함수의 수.

주의

이펙트 개체에는, 같은 이펙트의 복수의 렌더링 테크닉 및 파라미터를 저장 하는 것이 가능하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x9effect.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