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구조체 D3DXEFFECT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펙트 개체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EFFECT_DESC { LPCSTR Creator; UINT Parameters; UINT Techniques; UINT Functions; } D3DXEFFECT_DESC;
멤버
- Creator
- 이펙트의 생성자명을 포함한 캐릭터 라인.
- Parameters
- 이펙트에 사용되는 파라미터의 수.
- Techniques
- 이펙트를 렌더링 가능한 테크닉의 수.
- Functions
- 이펙트를 렌더링 가능한 함수의 수.
주의
이펙트 개체에는, 같은 이펙트의 복수의 렌더링 테크닉 및 파라미터를 저장 하는 것이 가능하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x9effect.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